여수향군여성회, 시전동 웅천친수공원 일대 ‘환경정화’ 봉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공헌

여수향군여성회, 시전동 웅천친수공원 일대 ‘환경정화’ 봉사

회원들의 화합된 마음으로 봉사 실천

8 여수향군여성회, 시전동 웅천친수공원 일대 ‘환경정화’ 봉사.jpg

▲ 여수향군여성회가 지난 9일 여수친수공원과 해수욕장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여수향군여성회(회장 박미현)는 지난 9일 여수친수공원과 해수욕장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는 작년에 이은 활동으로 이날 회원들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흩어져 있던 담배꽁초와 쓰레기를 줍고, 잡초 등을 제거했다.

 

공원 이용 주민은 “평소 많이 이용하는 공원 주변이 깨끗하게 정돈된 모습을 보니 청결한 상태가 유지되도록 공중도덕을 더욱 준수해야겠다고 느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8-1 여수향군여성회, 시전동 웅천친수공원 일대 ‘환경정화’ 봉사.jpg

▲ 여수시가 여수향군여성회가 지난 9일 여수친수공원과 해수욕장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여수향군여성회 박미현 회장은 “작은 것 하나도 이웃과 나눠 먹고 서로 베푸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한마음으로 ‘살기 좋은 여수’를 가꾸는 데 보탬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귀준 시전동장은 “우리 시의 아름다운 도시 근린공원으로 시민의 많은 사랑을 받는 여수웅천친수공원을 위해 노력해주신 회장님과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여수친수공원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병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